얼마전 컬러풀 RTX 3080 어드벤스드를 구입성공했으나 최상위 트림의 감성이 2% 부족하여 불칸 재고가 뜨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스트릭스, 어로스 마스터, 블몬 등등 3080 상위급 제품들이 여러개 있음에도 불칸을 고르게된 이유는 리뷰를 보니 전원부가 무려 28페이즈나 되고 만듬새가 탄탄한 것이 공을 들였다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ㅎ

그리고 옆간지 LCD! 이건 정말... 말로 표현할수 없게 간지가 나더군요...

 

하지만 재고도 없고 경쟁률도 엄청나기에 포기하려던 찰나... 미리 입고알림을 신청해두었던 컴xx에서 카톡이 온 순간 빛의 속도로 로그인부터 결제까지 한방에 성공해버렸습니다 ㅎㅎ..

 

현재 찍어놓은 사진이 아래와 같이 3장뿐인데 집에가서 방좀 정리하고 다시 찍어서 올릴 예정입니다 ㅋㅋㅋ

장착까지 이미 완료 했는데 찍어놓은 사진이 없네요..;

장착하고 흥분해서 이리저리 테스트 해보느라 깜빡했나봅니다 ㅋㅋㅋㅋ

 

일단 말로만 설명하자면 같이 동봉되어 있던 스탠드가 아주 기가막힙니다.

장착할 수 있는 결합나사도 따로 있고 메탈 재질이라 탄탄한데다가 바닥엔 자석까지...

이런건 정말 칭찬해줘야 합니다 ㅋㅋㅋ

 

저녁 늦게 장착하느라 눈치보여서 장착 후  게임 한판 못해봤지만 LCD와 백플레이트의 LED까지 아주 이쁘더군요 ㅎㅎㅎ

오늘이 금요일이니 밤새 테스트해보고 다시 2탄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